[내돈내산] 이첸도르프 코케시 와인 글라스 / 디저트 볼 후기
종종 즐겨보는 유튜브 중에 안소희 님의 채널이있다.
집에 와인이나 술을 담아먹을만한 유리잔이 없어서 찾고 있었는데 여기 나오는 이첸도르프 투투 글라스 가 예뻐 보였다. 알고보니 몇 년전부터 안소희 컵으로 유명했고 나혼자 산다에서 막걸리를 따라 먹는 모습이 나왔다고 한다.
유튜브에서 소개된 앰버 디저트글라스 도 예뻐보였고, 나란히 파는 스모크 레드와인 글라스도 예뻐보였다. 저 색감이 어우러져 있는 사진들을 보면 세트로 사고픈 욕구가 절로 올라온다. 신혼부부 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 좋아보인다.
좀 더 시크한 글라스 디자인
그렇지만 결국 투투 디자인은 사지 않았고, 코케시 디자인을 사게 되었다. 투투 디자인은 컵 자체는 너무 예뻤지만, 발레 드레스를 본딴 느낌이 우리집이랑은 안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대신 구매하게 된게 코케시 라인이다.
코케시 라인도 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종류가 있다. 이 중에 사실 가장 사고 싶던 것은 워터 글라스인데 사람 생각이 다 똑같은지 품절이 잘 풀리지 않았다. 기다리다가 포기하고, 실용적인 것 같은 코케시 와인 글라스와 코케시 디저트 볼 각각을 구매하게 되었다.
투박한 듯 개성있는
왠지 피사의 사탑 마냥 조금 기울어진 기분이 드는 것은 대체로 잔과 기둥이 언발란스하게 이어져있기 때문이다.
밀라노 감성의 이첸도르프
이첸도르프라는 브랜드는, 최초에는 독일에서 탄생했다고 한다 (놀랍게도 20세기 초기에). 지금은 밀라노로 옮겼다고 한다.
위에서 보면 크게 달라보이지 않는데
옆에서 보면 특색있다.
가끔 맥주를 따라먹으면 기분 전환 될 것 같은 기분 좋은 소비였다.
언젠가는 디저트볼도 더 찍어서 올려봐야지.
구매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ID : AF8035792
1) 이첸도르프 투투 글라스 엠버 디저트 275ml 보기 👀 (로켓배송)
이첸도르프 투투 글라스 엠버 디저트 275ml
COUPANG
www.coupang.com
2) 이첸도르프 코케시 컬렉션 워터 글라스 310ml 보기 👀
이첸도르프 코케시 컬렉션 워터 글라스 310ml
COUPANG
www.coupang.com
3) 이첸도르프 코케시 컬렉션 디저트 글라스 450ml 보기 👀
이첸도르프 코케시 컬렉션 디저트 글라스 450ml
COUPANG
www.coupang.com